top

공지 및 창업

언론속 퍼스트홈케어

2019.07.23 퍼스트홈케어 꿀팁 공개, 포름알데히드를 피톤치드로 잡을 수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퍼스트홈케어 댓글 0건 작성일 19-07-25 18:54

본문

http://www.seoulwire.com/news/articleView.html?idxno=180601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새아파트나 새건물 혹은 리모델링을 새로 하고 입주를 할때 새집증후군에서 배출되는 1급 발암물질인 포름알데히드를 피톤치드만으로 제거가 불가능하다.

피톤치드는 숲 속의 식물들이 내뿜는 살균성 물질로 각종 집안, 옷장, 냉장고, 차 등의 냄새제거가 가능하며, 실내 방향 효과를 낼 수 있다.

하지만 피톤치드만으로 청소해 새집증후군의 유해물질을 제거하려고 한다면 효과가 없다는 것으로 밝혀졌다. 포름알데히드와 같은 휘발성 유기화합물 제거는 환기를 통해 유해물질을 밖으로 배출시키거나, 유해물질을 흡착하는 제품을 통해 일부제거가 가능하다.

반면 미국특허를 받은 '이중 유전체 장벽 방전'이라는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한 탈취/살균 오존발생기로 시공하는 새집증후군업체 ‘퍼스트홈케어’에서는 1급 발암물질인 포름알데히드를 제거가 가능하다고 전하며, 홈케어 가능지역은 서울, 경기지역이 가능 범위에 있으며 또한 현재 새집증후군업체인 퍼스트홈케어에서 질좋은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서 새집증후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