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고객광장

언론속 퍼스트홈케어

2020.03.11 홈케어창업 ‘퍼스트홈케어’, 체계적인 에어컨청소 및 세탁기청소 창업 교육 제공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퍼스트홈케어 댓글 0건 작성일 20-03-11 20:01

본문

링크: http://www.issuemaker.kr/news/articleView.html?idxno=31079


무점포 소자본 홈케어창업 전문 브랜드 ‘퍼스트홈케어’가 교육생들에게 체계적인 에어컨청소, 세탁기청소 창업교육을 제공하여 눈길을 끈다.

세탁기, 에어컨은 필수 가전으로 꼽히며 물 때, 곰팡이 등이 슬기 쉬워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한 제품이다. 하지만 사용자가 직접 분해하여 청소하는 것은 어려워 전문적인 기술과 지식을 갖춘 전문 인력이 자택을 방문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케어 서비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

문제는 개인사업자가 많다 보니 전문성을 보장하기 어렵고 서비스의 품질이 고르지 못하다는 것이다. 이에 홈케어창업 브랜드 ‘퍼스트홈케어’는 ‘퍼스트홈케어 아카데미’를 통해 전문적인 기술교육을 진행하여 창업자에게는 전문가에게 걸맞는 실력과 자신감을, 고객에게는 믿을 수 있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구/경북 지역에서 홈케어서비스로 알려진 곳 중 유일하게 교육장을 갖추고 있으며 타 지역에서 오는 교육생에게는 숙박을 제공한다. 2주간의 교육기간 중 첫째 주에는 세탁기청소창업교육을, 둘째 주에는 에어컨청소창업교육을 실시하며 무상으로 중식을 지원한다. 최신 출시 모델까지 모두 비치가 되어 있으며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변수에 대응하여 사전 교육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실전에서 흔들림 없는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홈케어창업 ‘퍼스트홈케어’ 측은 “현장에서 10년이상 근무한 경력의 전문가들이 기술교육을 담당하기 때문에 단 시간 내에 빠른 역량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개인의 실력과 ‘퍼스트홈케어’ 브랜드 신뢰도만 있으면 누구나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퍼스트홈케어아카데미’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이슈메이커(http://www.issuemaker.kr) 


27bc2d61d40b804140f0577f2f83ba00_1583924485_068.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