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공지 및 창업

언론속 퍼스트홈케어

2020.04.01 소자본 홈케어 창업브랜드 ‘퍼스트홈케어’, 홈케어 시장 확장에 따른 체계적인 에어컨청소와 세탁기청소 창업교…

페이지 정보

작성자 퍼스트홈케어 댓글 0건 작성일 20-04-06 11:27

본문

출처: http://www.audioh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832


경제발전과 더불어 환경오염으로 인한 피해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각 가정에서 필수로 사용하는 에어컨, 세탁기청소 등 가전제품 청소의 필요성이 해마다 강조되고 있다.

세탁기와 에어컨은 부피가 크고 매우 많은 부품으로 이뤄져 있어 청소가 어려운 가전 중 하나다. 때문에 사용자가 직접 꼼꼼하게 청소하기란 어려운 일이다. 이에 전문적인 기술과 지식을 갖춘 전문 인력이 자택을 방문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문 홈케어 서비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렇듯, 에어컨청소와 세탁기청소 등의 홈케어를 담당하는 전문 인력의 수요가 덩달아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홈케어 창업 교육 전문브랜드 ‘퍼스트홈케어’가 홈케어 산업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체계적인 에어컨청소, 세탁기청소 창업 교육을 서울과 대구 지역에서 진행하고 있다.

 ‘퍼스트홈케어 아카데미’는 관련 창업자에게는 전문가에게 걸맞는 실력과 자신감을, 고객에게는 믿을 수 있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퍼스트홈케어는 서울과 대구/경북 지역에 다양한 시설을 갖춘 교육장을 구비했다. 타 지역에서 오는 교육생에게는 숙박을 제공해 보다 체계적이고 책임감 있는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퍼스트홈케어의 2주간의 교육기간 중 첫째 주에는 세탁기청소창업교육을, 둘째 주에는 에어컨청소창업교육을 실시하며 무상으로 중식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교육장에는 최신 출시 모델까지 모두 비치가 되어 있어 보다 다양한 제품에 대한 교육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변수에 대응하여 사전 교육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실전에서 흔들림 없는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홈케어창업 ‘퍼스트홈케어’ 측은 “현장에서 10년 이상 근무한 경력의 전문가들이 기술교육을 담당하기 때문에 단 시간 내에 빠른 역량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퍼스트홈케어에서 제공하는 교육을 수료하면, 누구나 현장에서 실무가 가능하기 때문에 방문 홈케어 서비스 창업이 가능하다. 때문에 ‘퍼스트홈케어아카데미’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월간 오디오(http://www.audioht.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