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공지 및 창업

언론 보도

2020-12-29 세탁기청소업체 '퍼스트홈케어', 집콕 장기화에 연말연시 홈클리닝 필요성 강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퍼스트홈케어 댓글 0건 작성일 21-01-12 07:34

본문

d680067bac9f3ca6778aa76807832b5e_1610404494_5295.jpg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집콕' 트렌드가 장기화되고 있다. 야외활동이 줄어들고, 실내활동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집안의 위생관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동절기의 경우 황사와 미세먼지가 더욱 기승을 부리고 있어, 이를 대비한 거주공간의 정기적 청소가 필요하다. 


거주공간의 청소는 눈에 보이는 곳뿐만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곳도 중요하다. 평소 자주 사용하게 되는 세탁기나 공기청정기, 에어컨 등의 가전제품은 사용 직후 제때 관리하지 못하면 악취, 유해물질 등이 건강을 위협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특히 세탁기는 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물때가 생기기 쉽고, 곰팡이도 번식할 수 있으며, 세제 찌꺼기 등이 쌓일 경우 악취를 유발한다. 이에 세탁기 내부는 각종 세균이 서식하기 쉬운 환경이 될 수 있다. 

이에 건강한 겨울을 보내기 위해서는 보다 철저한 가전케어가 필요하다. 육안으로 확인되는 겉 부분만 청소하기 보다는 구석구석 내부에 숨겨진 부품을 전용세제로 청소해주는 것이 좋다. 다만 일반인이 접근하기 어렵고, 제거하기 어려운 집안 곳곳의 찌든 때는 홈클리닝 서비스를 받아보는 것도 좋다.

세탁기청소업체 퍼스트홈케어 관계자는 “세탁기 등 가전제품의 경우 가정에서 직접 청소하기 쉽지 않다. 이에 검증된 청소인력과 전문 청소용품을 바탕으로 홈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업체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한 방법”이라고 밝혔다.

이어 “다만 청소 전문 업체를 선정할 때는 해당 업체가 A/S를 보장하는지, 검증된 청소인력과 전문 청소용품이 현장에 투입되는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등을 신중하게 검토할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퍼스트홈케어는 직영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는 청소 전문 업체로, 세탁기 및 에어컨 등 가전케어, 이사 및 입주 청소 등을 진행하고 있다. 대구, 부산, 대전을 비롯해 전국에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퍼스트홈케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충청일보(http://www.ccdailynews.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