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공지 및 창업

언론 보도

2021-01-11 세탁기청소업체 퍼스트홈케어 “전문교육 받은 홈케어 전문가에게 맡겨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퍼스트홈케어 댓글 0건 작성일 21-01-12 07:36

본문

d680067bac9f3ca6778aa76807832b5e_1610404566_2986.jpg
 


세탁기는 외부에서 오염된 의류를 세탁하기 위해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가전제품이다. 쾌적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이지만, 오랫동안 관리가 되지 않았을 경우 오히려 유해 세균에 노출돼 건강을 위협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관리를 오랫동안 하지 않은 세탁기 내부는 의류나 침구류에서 묻어 나오는 유해 세균들로 인해 오염됐을 가능성이 높다. 만약 세탁 중 옷에 작은 이물질이 묻어나거나, 탈수 시 배수구에서 이물질이 많이 나오는 경우, 세탁 후 쾌쾌하고 이상한 냄새가 발생한다면 세탁기 청소가 필요한 경우다.

세탁기 등의 가전제품은 건강과 기계의 성능유지를 위해서 완전 분해를 통한 정기적인 세척관리가 필요하다. 다만 일반적인 가정에서는 세탁기를 분리하여 내부에 쌓여있는 오염을 완벽하게 제거하기란 현실적으로 힘든 것이 사실이다.

이에 많은 가정에서 세탁기청소업체 '퍼스트홈케어'를 선택하며, 전문적인 세탁기 청소 서비스를 받고 있다. 퍼스트홈케어는 완전 분해 세척을 기준으로, 전문 세척 장비와 친환경 세제를 사용하고 있다. 

특히, 퍼스트홈케어는 하청 없는 본사 직영 운영 체제를 유지하며, 차별화된 청소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 각종 기업에서 전문교육을 받은 홈케어 전문가가 방문해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퍼스트홈케어는 세탁기를 비롯해 에어컨, 냉장고, 매트리스 등 다양한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대구, 부산, 대전을 비롯해 전국에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퍼스트홈케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